logo

CEO

위더스 사장, 이경구 대표는 섬유와 제품 생산을 포함 하여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분 입니다. 바로텍스 를 창립 및 사장으로 지내 셨으며, 푸른텍스타일에서 사장으로 일을 하셨습니다. 푸른텍스타일은 1억8천 만불의 매출을 하는 회사이며 니트 제품 수출 업체 입니다. 그동안 누적된 전문성과 파트너 십을 통해, 새로운 위더스 회사 를 창립 하였으며 오랫 동안 검증된 동남아 협력 공장과 원부자재 업체를 통하여, 고객에게 가장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을 만족 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는게 목표 입니다.

인사말씀

안녕하세요, 이경구 입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늦가을 뜻을 함께하는 우리들이 모여서 누가 주인이 되는 회사가 아닌 뜻이 맞는 우리들 모두가 주인이 되는 회사를 창립하게 되었으며 회사의 이름도 더불어 함께 하자는 의미로 위더스로 지었습니다.
위더스는 잠깐 반짝였다 사라지는 회사가 아니라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선배와 후배는 항상 서로를 격려하고 존중하면서  함께한 인연을 영원히 자랑스러워 하며 후배들에게 영속적으로 되물림 되는 좋은 회사를 만들어 가기 위하여 태동된 회사입니다 . 함께 하는 모든 사람들은 초심을 잃지 않고 위더스맨으로서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기업 위더스는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하여 원 부자재 생산을 책임지는 원사 및 원단생산 협력업체들과 오랜시간 호흡을 맞추어 왔던 노하우를 살려서 가격 경쟁력 있는 안정적인 품질의 원단을 생산하여 해외 봉제 생산라인으로 공급된 원단을 고객이 원하는 납기를 준수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공급하는 System을 확립하여 위더스와 인연을 맺고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사람들이 보람과 가치를 느끼는 가운데 소중한 인연이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만족을 선물하면서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우리 위더스의 경영이념은 아래와 같습니다.
같은 일터에 일하는 우리는 同伴者이며 同行者입니다.
和睦한 雰圍氣 속에서 自律的으로 일하며 相互 疏通하고 尊重합시다.

감사합니다.

2016년 세일즈 플랜